top of page

" 최고의 춤을 당신에게. "

사쿠라자와 호무라

[이름] 사쿠라자와 호무라 / 桜沢 炎 / Sakurazawa Homura

[나이] 17
[성별] 여
[키/몸무게] 150cm(굽포154cm) / 40kg
[혈액형] AB

[국적] 일본

[생일] 10/1

[초고교급 백댄서]

 

백댄서 : 가수들의 뒤에서 또는 같이 춤을 추는 사람.

 

어려서부터 춤을 좋아했다.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예쁜 옷을 입고 춤을 추는 연예인들을 동경하며 자신도 그렇게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부모님은 호무라의 의견을 적극 지지해주며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춤이 너무나도 좋았던 호무라는 언제나 춤 연습을 하면서 자라왔고, 자라서는 백댄서 일까지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던 중 어떤 한 유명 연예인과 짝 맞춰 춤을 춘 게 화제가 되어 대중들의 시선을 받게 된다. 그 이후로 여러 가수들과 호흡을 맞추며 언제나 화제가 되었고 이윽고 초고교급 백댄서로 당당히 인정받게 된다.


[특이사항]

​- 사람과의 스킨십을 무서워한다. 머리를 쓰다듬으려, 등을 쓸어주려 손을 뻗으면 몸을 움츠리며 주저앉거나 도망가 버린다. 스킨십의 한계는 악수가 끝이다.

​- 대인관계(사람)에 대해 겁이 많지만 그것을 제외한 다른 것에도 그만큼 겁이 있는 건 아니다. 의외로 벌레나 귀신같은 건 무서워하지 않는다, 제일 무서운 건 사람이라는 생각 덕분이다.

​- 잘 때는 불을 켜고, 가지고 온 리*쿠마 인형을 안고 잔다. 인형이 없으면, 불이 꺼지면 엄청난 불안함을 느끼며 잠을 자지 못한다.

​- 구석을 좋아한다. 특히 사람이 많이 있는 장소에서는 구석에 혼자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 사람이 드문 새벽에는 아주 가끔 노래를 부르곤 한다.

​- 목에는 초커를 하고 있는데, 이건 선관인 나오히토에게 선물로 받은 것.

 

[소지품]

​빨간색 매니큐어, 벚꽃색 매니큐어, 2m 리*쿠마 인형.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