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조차 죽었단 소릴듣는다니, 웃기지않아? "
하구루마 호코
[이름] 하구루마 호코 / 歯車 矛 / Haguruma hoko
[나이] 17
[성별] 여
[키/몸무게] 172cm / 64kg
[혈액형] AB
[국적] 일본
[생일] 5/23
[초고교급 고문기술자]
고문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기술자, 주로 고문자에게서 정보나 기밀문서 따위를 알아낸다.
마피아 소속 고문기술자, 고문기술자의 경력은 1년으로 짧지만 굵직한 획들을 그어냈다.
그녀가 소속된 마피아 조직에서 몇 개월 동안 심문하고 고문해도 입을 열지 않았던 정보원이 그녀가 고문을 담당하자 몇 주만에 입을 열어 정보를 획득했다는 것으로 마피아, 삼합회, 야쿠자 등 이른바 뒷세계를 술렁이게 만든 일도 있다.
이 일로 그녀는 그녀의 존재를 뒷세계에 확실히 알려줬고 종종 연합조직에서 그녀를 픽업해 가기도 한다.
[특이사항]
옷을 입는 걸 싫어한다. 천이 몸에 닿는 감촉과 움직일 때 옷이 걸리 적 거리는 것이 싫은 듯, 평상시에도 수영복과 같이 몸에 달라붙는 옷을 자주 입는다. 지금 입고 있는 옷도 세라 미즈. 발도 위와 같은 이유로 신발 신는 걸 싫어한다, 특히 굽이 놉은 신발들은 눈길도 주지 않는 듯, 다치면 안 되기 때문에 붕대로 종아리까지 감아 고정해놨다.
호코의 눈을 가리고 있는 화관은 조화가 아닌 생화 화관. 꽃이 시들 때마다꽃집에서 새로 사거나 길거리에 난 들꽃들로 다시 갈아끼운다.
상체보다 하체의 힘이 강하다. 힘이 여성 평균 이상이지만 그녀의 신체 중에서 발의 힘이 압도적으로 강하다. 그래서 몸싸움이 일어났을 때에도 주먹보단 발을 많이 사용한다.
[소지품]
여분의 붕대